요한계시록강해 41강, 교회시대와 천년왕국시대(시90:4:벧후3:8)
시편90장4절 주의목전에는 천 년이 지나간 어제 같으며 밤의 한 순간 같을 뿐임이니이다 베드로후서3장8절 사랑하는 자들아 주께는 하루가 천 년 같고 천 년이 하루 같다는 이 한 가지를 잊지 말라
제가질문을 던져보겠습니다, 첫 번째 질문입니다 예레미야가 법궤와 분향단을 예레미야동굴에 숨겼습니다, 숨긴 것은 왜 숨겼습니까,
그러면 첫 번째 대답은 예레미야입장에서는 느부갓네살이 곧 쳐들어올 텐데 삼위하나님의 임재가 되는 법궤와 죄 사함을 받기로 만들어진 속제소 이것이 파괴되지 않게 하기 위해서 숨겼다 우리가 이렇게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에 대해서 우선 대답을 해봅시다, 이렇게 숨겼다
그런데 우리가 깊이 묵상을 해보면 느부갓네살이 이것을 다 없애서 자기나라에 가지고 갈 수 있지만 그기에 깔려 있는 목적이 무엇입니까,
목적이 보니까 예수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 달리셔서 예수님의 보혈이 속죄소에 떨어지도록 하게하는 하나님의 크신 뜻이 숨겨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왜냐면 속죄소에 그동안에 뿌려진 보혈은 그냥 동물어린양의 피였습니다,
그래서 동물어린양의 피는 하나의 그림자의 피입니다,
예수님의 피가 실체인데 그 예수님의 피가 속죄소에 떨어져야 되는 겁니다, 이런 하나님의 숨겨진 신비가 있는데 그러면 속죄소에 예수님의 피가 떨어지면 어떻게 됩니까, 하나님의 자녀들이 받았던 저주가 완전히 복으로 영. 혼. 육의 복으로 다시 회복되는 그러한 순간이 속죄소에 예수님의 보혈이 떨어지는 순간입니다 이 말은 구약에서 제물로 쓴 어린양이 실제로 예수님으로 실체화되는 이 일을 성취하시기위해서 예레미야를 사용하셔서 예레미야동굴에 법궤와 분향단을 넣게 하시고 숨겨놓으시고 동굴을 닫아버리시고 그다음에 스룹바벨 성전을 지을 때는 행방도 모르게 만드셔서 제2성전인 스룹바벨 성전에는 법궤와 분향단이 없었습니다,
자연히 헤롯성전에도 없었던 겁니다, 그래서 이 보혈사건을 이루시기위해서 지진을 일으키신 겁니다, 그래서 바위가 균열가게 하시고 균열을 통해서 예수님의 보혈이 속죄소로 뿌려진 겁니다, 그러면 왜 속죄소와 법궤를 그곳에 들어갔던 분의 말에 의하면 언젠가는 분명히 그곳에 있는 걸 아는데 이스라엘정부가 그것을 꺼내지 못하게 한다는 겁니다, 그래서 제가 볼 때는 앞으로 제3성전을 건축할 때 법궤와 속제소가 그곳에서 나와서 제3성전에 자리매김을 할까 라는 질문을 던지게 되는데 제 생각에는 제3성전에도 법궤와 속죄소가 안 들어갈 것 같습니다 왜냐면 이미 하나님의 목적은 끝났잖아요,
속죄소와 법궤의 목적은 끝났잖아요, 그런 부분에서도 그렇고 만약에 그곳에 들어간다고 했을 경우에 제3성전은 멸망의 가증한 것들이 예배를 보는 성전입니다 그런 차원에서 볼 때 그 성전에 법궤와 속죄소가 그곳에 계신다면 어울리지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성경어디에 제3성전이 지어진다고 그랬습니까, 다니엘서9장27절 마태복음24장15절 데살로니가후서2장3절4절 또 앞으로 우리가 공부하겠지만 요한계시록11장1절과2절 이 성경구절에 의하면 제3성전이 전3년 반 전에 지어질 것이라고 보는 겁니다,
요한계시록11장은 전3년 반 동안에 일어나는 일인데 그때 이미 요한이 성전이 지어진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제3성전은 전3년 반 전에 지어질 것이다 그 말은 지금 성전이 지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아직도 전3년 반 속에 있지 않다? 있다? 그런데 어떤 분들은 요한계시록을 강해하면서 우리가 지금 전3년 반 속에 들어 왔다라고 보는 분들도 있습니다,
제가 볼 때는 저는 동의가 안 되는데 그런데 다양한 가르침들이 있기 때문에 이것을 조금 정돈해야 되는 측면에서도 우리가 지금 요한계시록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수님이 직접 자신의 피가 속죄소에 떨어졌습니다, 떨어진 이것을 언제 그렇게 디자인이 되었습니까,
그러면 창세전에 디자인 된 겁니다, 그렇게 디자인된 것을 아담타락을 하면서 원시복음으로 구체적으로 보여주는 겁니다, 그래서4천년을 원시복음에 기초해서 열두 과목을 허락하셨습니다, 열두 과목 기억나시죠,
첫 번째 과목이 가죽옷의 어린양 이런 식으로 쫘악 가는데 그리고 열두 과목을 다 어린양이라는 과목이라고 우리가 다 붙였습니다,
열두 과목의 어린양 중에 진짜 어린양이 어느 과목입니까 열두 번째 예수님입니다, 그래서 베드로가 그것을 깨달은 겁니다, 베드로전서1장19절에 예수님을 흠 없는 어린양예수 그랬습니다, 흠 없는 어린양예수 진짜 어린양인데 죄 없는 어린양예수 흠 없는 어린양이니까 유월절 때 흠 없는 양을 바치라고 그랬습니다, 그게 출애굽기12장5절에 이미 흠 없는 어린양을 바쳐라
그래서 흠 없는 어린양을 계속 받쳐왔는데 진짜 흠 없는 어린양이 예수님이라는 것을 베드로가 이야기하는 겁니다, 그리고는 바울도 하나님의 신비를 깨달은 것이 고린도전서5장7절에서 바울도 그러는 겁니다,
예수님이 유월절어린양이시다 그러는 겁니다, 저분이 진짜어린양이시다
이렇게 지난시간에 말씀드린 것을 다시 한 번 복습했는데 어느 분이 저에게 그러는 겁니다, 예수님이 참으로 위대하시다는 겁니다,
그러면 위대하시다는 단어를 우리는 계속해서 묵상할 필요가 있습니다,
예수님 위대하십니다, 위대하십니다, 그러면 숨겨놓은 그 뜻이 깊고 높고 넓고 긴 것은 역사를 의미하는 겁니다, 긴 시간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정말 위대하시구나, 위대하다는 말은 이게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엄청난 조직적이구나, 또는 섬세하시구나, 또는 하나님의 자녀들을 정말 배려하시는구나, 그리고 창조목적을 가르치시려고 엄청 고대하시는구나,
이 말은 뭐냐면 하나님의 자녀들이 이 훈련을 받은 후에 다시 본향으로 올라가서 창조목적에 맞는 창조파트너 일을 우리가 해야 되는 겁니다,
창조파트너 일 창세기1장26절에서28절에 보면 피조물들을 잘 다스리고 관리하는 그러한 일들을 해야 되는데 이런 일을 우리가 올라가서 할 텐데 이 훈련을 받아 놓으면 우리가 제대로 할 것 같습니다, 그러면 제대로 하면 우리예수님이 엄청나게 기뻐하실 것이고 이분이 행복하게 하실 겁니다,
그러면 이 행복을 우리에게 이렇게 나누어주실 겁니다,
그러니까 예수님과 우리가 아주 깊은 사랑과 행복의 관계를 나누면서 우리가 영원히 같이 살터인데 예수님이 이 순간을 생각하시면서 이것을 디자인하신 겁니다, 이 순간을 생각하시면서 그러니까 이분의 위대하심이 엄청난 겁니다, 그래서 이분이 히브리서12장2절에 보면 예수님의 믿음이 히브리서11장의 믿음입니다, 히브리서11장의 믿음의 창시자요 완성자라는 겁니다,
그 예수님을 바라보자는 겁니다, 그러면서 뭘 이야기하느냐면 그는 자기 앞에 놓인 즐거움을 위하여 십자가을 견디시고 부끄러움을 개의치 아니하시더니 하나님의 보좌 오른편에 앉으셨느니라, 이 말은 예수님이 지금 십자가에서의 괴로움을 견딜 수 있었던 것은 십자가사건이 끝나고 보혈이 속죄소에 쫘악 내려가는 순간과 이분이 부활하시고는 승천하셔서 본향으로 올라갈 때 이 사건 때문에 많은 피조물들이 예수님보고 정말 감사합니다,
우리를 위해서 우리에게 창조목적파트너로 훈련시키시기 위해서 이렇게 수고하셨습니까, 라면서 예수님을 올려다보고 고맙게 생각하고 찬양 드리고 경배 드리고 이 모습을 예수님이 미리 쫘악 보신 겁니다,
그것을 보시면서 십자가사건을 참을 수 있으셨다는 겁니다,
히브리서11장 믿음을 이야기하면서 예수님이 이 믿음을 가졌던 분이라는 겁니다, 바울이 우리가 좋아하는 빌립보서2장5절부터11절 말씀도 똑같은 이야기로 예수님을 닮아가자 우리 예수님은 본래 하나님이신데 사람이 되셔서 십자가에서 죽음을 당하시고 부활하셨는데 그 사건 때문에 수 없는 피조물들이 이분에게 찬양을 드리고 우리의 주님이 되십니다,
라고 예수님께 찬양을 드린다는 겁니다, 그러니까 예수님이 존귀함을 받으려니까 피조물들에게 이 사건을 통해서 구체적으로 받을 수 있는 겁니다,
그래서 계시록4장5장에 보면 예수님이24장로들에게 이런 존귀함을 고마움을 찬양 받으시고 또 스랍천사도 예수님의 이사건 때문에 이렇게 하신 것에 대해서 고맙게 찬양 드리고 그리고는 수 없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각 나라에서 언어와 민족과 정치와 모든 문화가 다른 이 사람들이 예수님께 찬양을 드리는 모습을 환상으로 보고 그뿐입니까, 만군의 천사들이 천천만만 천사들이 예수님의 십자가보혈사건을 통해서 이런 일을 하신 것에 대해서 찬양을 드리고 그뿐입니까 계시록에 그랬습니다, 모든 피조물들이 개미부터시작해서 모기 두더지 참새들 나무들 꽃들 수 없는 피조물들이 예수님께 찬양을 드리는 것을 요한이 봤잖아요, 계시록4장과5장에 그 이야기가 나오잖아요,
그러니까 예수님이 위대하시다는 것은 이모든 큰 그림을 가슴에 안고 다 이것을 보면서 이일을 해 오신 겁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분이 위대하시다
그러는 겁니다, 그러니까 우리가 위대하신 예수님이시여 그러면 지금부터 제가 말씀드리는 것들을 묵상을 하면 예수님이 기분이 좋으시겠습니까?
안 좋으시겠습니까? 많은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예수님이 그분들을 향해서 이렇게 엄청난 댓가를 치르셨는데 대부분의 약90%의 하나님의 자녀들은 이런 걸 묵상안하는 겁니다, 여기에 대해서 별로 라고 생각하는 겁니다,
그런데 소수의 하나님의 자녀들이 예수님의 이 사건을 묵상하면서 이분의 위대하심을 묵상하고 또 내 것으로 만들고 서로 나누고 가르치고 할 때 예수님이 이런 사람을 예뻐하실 겁니다, 예뻐한다는 것이 이 세상에 살 때만 예뻐한다는 것이 아닙니다, 본향으로 올라가서도 이리 오너라 해서 어깨를 두드리면서 벼슬을 높은 벼슬을 주실 겁니다, 이것을 비전으로 보는 겁니다,
이걸 보는 사람은 이 세상에서 세계관이 달라지는 겁니다,
인생관이 달라지고 그걸 보라고 이렇게 우리가 공부하고 있잖아요,
이런 걸 본 사람은 이 세상에 자질구레한 일들이 내 주변에 많이 일어나잖아요, 그런 것 그냥 시익 웃으면서 넘기던지 안아주던지 가까이 오면 발로차서 저리가라고 밀어버리던지 이렇게 편하게 할 수가 있잖아요,
그러니까 비전이 커지는 사람은 통이 커지는 사람이 되는 겁니다,
뭐가 잘 안 되는 일도 던져버리고 내 마음에 안 드는 일을 주실 때도 어떤 때는 하나님의 일을 할 때 내 마음이 안 드는 일을 주실 때도 그걸 그냥 소화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 좋은 일이 있으면 어떻게 해야 됩니까,
아 좋다 여기서 끝나면 안 됩니다, 좋은 일이 있을 때 나오는 말이 예수님 감사합니다, 모든 것이 다 내가 운이 좋아서 이런 개념이 아닙니다,
우리가 이런 걸 가지고 주님을 알게 되면 입만 열면 예수님 감사합니다,
입만 열면 예수님 감사합니다, 그러니까 예수님중심으로 사는 겁니다,
그게 몸에 베여있어야 되는 겁니다, 그러려면 예수님의 깊은 뜻을 우리가 공부해야 되는 겁니다, 우리교회 성도님들이여 입만 열면 툭 건들기만 해도 예수님 이렇게 나와야 되는 겁니다, 그러니까 이리 쑤셔도 저리 쑤셔도 예수님. 예수님 해야 됩니다, 창세전에 십자가사건 이것을 하나님의 신비라 합니다, 그다음에 아담타락 후 창세기3장15절은 원시복음으로 창조목적학교 개교입니다, 그리고 창조목적학교에 지난시간에 열두 과목이 있었습니다,
아담타락이 주전4천년 주전3천년이 노아 주전2500년이 홍수입니다
주전2천년이 아브라함 주전1500년이 모세 주전천년이 다윗 주전500년이 다니엘 주전4년이 예수님입니다, 이렇게4천년이 된 겁니다,
그러니까 하루가 노아까지 그다음에 노아에서 아브라함까지 이틀 그다음에 아브라함에서 다윗까지3일 그다음에 다윗에서 예수님까지4일입니다,
여기까지는 창조목적예비학교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니까 그동안 열두 과목을 예비공부를 한 겁니다,
그러다가 진짜가 나오시는 겁니다, 그리고는 예수님이 주후30년에 십자가에 달리시고 그리고는 부활하시고 승천하시고 그리고는 예루살렘교회가 개척이 된 겁니다, 이게 교회시대의 시작입니다, 예수님의 초림은 말세의 시작입니다 이렇게 해서 예수님이 지상사명을 내렸습니다, 지상사명이 무엇입니까,
지상사명이 예수님을 나가서 증거 하라고 그랬습니다, 너희들은 나의 증인이 되라고 그랬습니다, 예수님을 증거 하는 일 다시 말하면 증인들입니다,
증거 하는 일이 지상사명입니다 그러면 어떤 예수를 증거 하는 겁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예수님을 증거 할 때 그러는 겁니다, 예수님을 증거 할 때 아담이 타락해서 우리가 죄인이 되었다, 그런데 예수님이 인간으로 내려오셔서 십자가에 죽으셔서 우리대신 죄를 담당하셨기 때문에 우리는 구원받은 존재들이다 이것을 증거 하려 다니라는 겁니다, 이것은 단순 복음입니다
다시 말하면 증거 하는 게 원시복음을 기초로 한 단순 복음입니다
우리가 지금 공부하는 게 무엇입니까 바울도 이런 단순 복음을 약 20년간 전했습니다, 그러다가 바울이 나중에 고린도전서를 쓸 때 주후55년입니다
그러니까 바울도 주후35년에 개종해가지고55년에 고린도전서를 쓸 때까지 바울도 이런 단순 복음을 20년 동안 전했습니다, 그리고는 바울이55년부터 시작해서68년 순교당할 때까지는 하나님의 신비를 전했습니다,
하나님의 신비는 뭐냐면 실은 아담이 타락해서 이렇게. 이렇게 되서 이것 보다는 깊은 뜻이 들어있는 게 창세전에 예수그리스도가 이 세상에 내려오셔서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부활하실 사건이 이미 창세전에 디자인되었다
이것을 전하는 겁니다, 바울이 이것을 55년부터 전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니까 오늘날도80%의 사람들은 대개 단순 복음을 전하는 겁니다,
단순 복음을 전하는 것도 아주 운이 좋은 겁니다, 그런데 더 깊이 들어가서 더 높게 넓게 길게 전하려면 하나님의 신비를 알아야 되는 겁니다,
신비복음을 전해야 되는 겁니다, 그래서 요한계시록10장7절에서 하나님의 종들에게 알려준 하나님의 신비가 성취되는 때가 곧 온다는 겁니다,
그게 전3년 반 때 일어난다는 겁니다, 그런데 이 하나님의 신비를 알려면 이제는 요한에게 작은 책을 먹어야 된다는 겁니다, 그래서 작은 책이야기가 나옵니다, 그리고 그다음11장에 가서는 두 증인이 또 나타나는 겁니다,
요한에게 보여주는 겁니다, 그래서 소수의 하나님의 사람들은 하나님의 신비를 교회시대에 전해왔지만 대부분의 하나님의 사람들은 증인들은 단순 복음만 전해온 겁니다, 그래가지고 단순 복음을 주후500년(590년)에 로마교회에서 첫 교황 그레고리1세를 임명하는 때입니다, 그래서 역사가들은 첫500년을 초대시대 또는 초대교회시대라 그럽니다, 그리고500년 더 지나면1054년에 동서교회 분리입니다 그리스정교회와 로마교회가 갈라진 때입니다
오늘날까지도 교리 상 문제와 정치적 문제 때문에 갈라진 여파가 아직도 있는 겁니다, 이렇게 하면서도 복음이 증인 역할을 하시면서 주욱 퍼진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기천년까지가5일째 되는 겁니다, 그리고 있다가1500년(1517년)종교개혁입니다, 역사가들은 첫 교황부터 종교개혁까지 이 시대를 중세시대라 그럽니다, 그리고는 우리가 2021년에 와 있습니다,
그런데 언젠지 모르지만 일부 하나님의 자녀들이 들림(휴거)을 받고 예수님의 공중 재림과 7년 환란(3차 세계대전)에 전3년 반 후3년 반 그리고 들림(휴거)받은 사람이 7년 환란 동안 공중혼인잔치를 준비를 하는 겁니다,
그리고 공중 혼인잔치가 끝나면서 예수님이 지상 재림을 하십니다,
그러니까 종교개혁에서 예수님의 지상 재림까지를 천년으로 보는 겁니다,
그래서 여기까지가6일째 되는 날입니다 그리고는 천년왕국이 있습니다,
천년왕국이 올 터인데 천년왕국이 끝날 쯤 되면4차 세계대전이 있습니다,
더 자세한 것은 제가 다음에 자세하게 할 겁니다, 천년왕국이 시작될 때 이때 사탄을 음부로 집어던집니다, 나머지 똘만이들은 놓아두고 그리고는 천년왕국이 끝날 쯤 되면 사탄을 다시 꺼내어 줍니다, 사탄을 꺼내어준 다음에 계시록에 의하면 러시아와 연합군을 만들어가지고4차 세계대전이 일어납니다, 그리고는4차 전쟁이 끝나면 사탄을 불 못으로 집어던집니다,
그리고는 음부에 있던 사탄의 자녀들을 부활을 시킵니다,
요한복음5장29절입니다, 예수님이 부활시켜서 이분들을 심판대에 올려놓고는 이분들이 심판을 받고는 불 못으로 던져집니다,
그리고는 계시록21장22장에 하나님의 자녀들은 새 예루살렘으로 들어갑니다, 여기까지가 하나님의 시간으로7일째입니다 교회시대는 천년왕국 전까지입니다, 그래서 초대교회 중세교회 종교개혁이후부터 현대교회시대 그러는 겁니다, 그다음에 천년왕국시대입니다, 그래서 신약시대는 합해서3천년입니다, 이3천년시간은 구약에서4천년동안 예수님에 관한 공부한 것을 2천년 교회시대에 나가서 예수님을 증거 하라는 겁니다,
그러니까 증거기간을 이틀을 준 겁니다, 이틀 동안에 증거 하라는 겁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하나님의 자녀들이 뭘 증거 합니까,
원시복음을 증거 하는 겁니다, 하나님의 신비는 소수만 하는 겁니다,
관계없습니다, 괜찮습니다, 우리는 때가 되어서 하나님의 신비를 공부하는 것뿐입니다, 그저 간단하게 원시복음만 우리가 가르치면 되는 겁니다,
그런데 원시복음을 주욱 가르치는데 2천년 동안 보니까 예수님을 증거하는 사람들이 하나님의 자녀들인데 항상 소수가 해왔습니다,
증인이라는 마루투스(martus)라는 말이 순교자라는 뜻입니다,
그래서 증인역할을 하면서 육적으로 죽는 일을 당하겠지만 혼적으로도 죽는 일도 당하고 사람들에게 미움 받고 핍박받고 이런 일들을 하는 자들이 된다는 겁니다, 그런데 성서에서 보면 두 곳에서 핍박과 미움이 오는 겁니다,
같은 하나님의 자녀들로부터 미움과 소외와 핍박과 나중에는 죽음까지도 오는 겁니다, 또 비 기독교인들을 통해서도 올 수 있습니다,
그 그림이 구약에서 다 보여주는 겁니다, 그다음에 보면 아담타락 전에는 영원시대입니다, 영원시대에서는 음식을 뭘 먹었습니까, 창세기1장29절에 아담에게 말씀하신 음식이 있습니다, 채소에서 나오는 씨와 나무에서 나오는 열매 그러니까 두 가지 열매들입니다 채소에서 나오는 열매와 나무에서 나오는 열매를 먹었습니다, 그런데30절을 보면 다른 피조물들은 푸른 채소를 먹었습니다, 그러니까 우리 인간은 하나님에게서 특별히 창조된 존재들입니다,
나중에 요한이 새 예루살렘을 볼 때 새 예루살렘에 들어가서 무슨 음식을 먹느냐면 계시록22장1절2절을 보면 열매를 먹는 겁니다,
그게 영생을 계속 유지시켜주는 그래서 생명나무의 실과라 그러는 겁니다,
그런데 아담이 타락을 하면서 어떤 음식을 먹게 됩니까, 시간세계로 떨어지면서 음식도 변했습니다, 창세기3장18절에 아담이 타락하면서 채식을 합니다, 사람만이 아니고 동물들도 채식을 하는 사회였습니다,
그러면서 아담타락에서부터 노아홍수까지 채식을 하면서 살았습니다,
이때 인간이 몇 년씩 살았습니까, 천년씩 살았습니다, 수명이 천년씩이었습니다, 그러다가 홍수이후에 음식의 변화가 있었습니다, 창세기9장3절에 육식을 먹기 시작하는 겁니다, 그래서 그때부터시작해서 지금까지 육식을 먹는 겁니다, 육식을 먹으니까 수명이 줄어드는 모습을 우리가 볼 수 있습니다,
홍수는 물의 심판입니다 물의 심판 후에 이런 일들이 벌어지는 겁니다,
이렇게 주욱 나가다가7년 환란입니다, 7년 환란은 불의 심판입니다
7년 환란이 끝나면 천년왕국으로 들어가는 겁니다,
그런데 천년왕국 때의 삶의 모습을 이사야에게 보여 주었습니다,
이사야65장20절과25절을 보면 천년왕국이 언제와 똑같았느냐면 아담타락부터 노아홍수이전까지의 기간과 똑같다는 겁니다, 이 기간에 천년씩 사는데 아버지가 몇 살 때 첫아들을 낳는다고 그랬습니까, 백세 때라고 그랬습니다,
그래서 이사야65장20절에 보면 거기는 날 수가 많지 못하여 죽는 어린이와 수한이 차지 못한 노인이 다시는 없을 것이라 곧 백세에 죽는 자를 젊은이라 하겠고 백세가 못되어 죽는 자는 저주 받은 자이리라
그다음에25절에 보면 이리와 어린 양이 함께 먹을 것이며 사자가 소처럼 짚을 먹을 것이며 뱀은 흙을 양식으로 삼을 것이니 나의 성산에서는 해함도 없겠고 상함도 없으리라 여호와께서 말씀하시니라 육식동물들이 채식동물로 바뀌는 장면들입니다 그래가지고 강한 동물들이 나약한 동물들을 잡아먹지 않고 같이 논다는 겁니다, 천년왕국 때가 되면 그렇게 된다는 겁니다,
그러면서 사람들의 나이도 천년씩 다시 회복이 되는 겁니다,
불의 심판이 끝나면 다시 회복이 되어가지고 천년왕국으로 들어가는 것은 홍수전 세계로 다시 회복되는 겁니다, 그래서 천년왕국이 끝나면 다시 말하면 창조목적훈련학교가 폐교를 당하면 우리를 다시 새 예루살렘으로 올려 보내는 겁니다, 새 예루살렘에 올라가서 보니까 음식이 변해버리는 겁니다,
다시 오리지널 타락 전 시대로 다시 회복되는 겁니다, 이 부분을 여러분들이 다 알지만 다시 재확인 했습니다,
다음시간에 뵙겠습니다,
황용현 목사님 설교내용영상으로 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tG2rDcif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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