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2. 선교모금 편지

변명섭 2021. 9. 16. 07:19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40여년을 방글라데시를 놓고 기도한 결과 이렇게 방글라데시로 여호와 이레의 하나님께서 인도하셨습니다. 그동안 과정을 간략하게 설명 드리자면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 팬데믹 사태로 교회와 학교도 모일수가 없어 하루 속히 완화되도록 기도하는 가운데 같이 사역하시는 선교사님 교회에서 건축헌금 으로 1억3천만 원을 헌금하여 이제까지 하나님께서 저를 건축 계통으로 훈련시킨 것을 방글라데시에서 아마도 사용하시기 위해서인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신기한 것은 2개월 동안 여행할 수 있는 여행비자도 허가해 주지 않는 상황에서 1년 기간의 학생비자를 승인한 것 자체도 하나님께서 간섭하셨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제가9월12일 날 인천공항에서 출발하였는데 9월11일부터 학생들이 학교에 등교할 수 있어서 이것도 아마 하나님의 시간표에 맞추어서 이곳으로 보내신 것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현재코칭센터(방과 후 교실)로 운영하고 있는데 이제 한걸음 더 나아가 오지다 보니까 정부에서 운영하는 초등학교와 사역 지 주변에 있는 학생들이 학교가 멀어 등하교하기가 불편하여 정부에서 운영하는 초등학교와 협력하여 분교로 등록하여 초등학교를 운영하려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상급학교에 진학 시 시험에 통과하면 아무 불이익이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현재 교실이 4개가 있는데 앞으로 분교로 운영하려면 최소한 교실이 6개가 더 필요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부지구입과 학교건축을 빨리 해야 하는 실정입니다.

그리고 교회도 동시에 건축하려고 합니다. 하나님이 개입하셔서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기를 기도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어려운 시골지역이기에 상급학교에 진학을 하기 위해서는 여러분들의 도움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방글라데시는 전반적으로 어렵게 사는 사람들이 많아 첫 번째로 구제사역을 해야 하고 그리고 아이들 교육이 우선 되어야 합니다. 아이들 교육은 초등학교나 상급학교의 모든 교육이 한 학년을 올라가기 위해서는 시험을 봐서 합격점수를 받아야 한 학년을 올라 갈 수가 있습니다. 합격점수가 미달되면 좌천되어 1년을 더 공부해야 합니다.

그래서 코칭센터(방과 후 교실)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구제사역은 가정을 돕기 보다는 배우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매달 조금씩 지급될 때 학교와 가정에 보탬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코칭센터를 오픈하고 코칭에 오는 학생 중에 선별하여 장학금을 주면 되는 것입니다 장학금은 1명당 매월만원 정도 지급되어도 학생과 가정에 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초등학교 중 고등학교 전문대 수준까지 도울 수가 있는 것입니다 상급학교와 전문대는 조금 인상하여 주면 그것으로 만족하게 됩니다.

코칭센터를 하면서 복음사역도 함께하면 이것이 선교의 길이고 하나님도 기뻐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신학대학과 일반대학은 장학금이 매월 한국 돈으로2만원이 필요로 하며

간호대학은 매월5만원이 필요로 합니다. 이들이 앞으로 방글라데시를 변화시킬 겁니다. 힘들고 어려운 시기지만 여러분들의 물질과 기도의 후원을 기다립니다.

기도 제목

1, 오직 말씀을 통하여 하나님의 마음과 선교를 더욱 구체화 하게 하소서

2, 오직 말씀에 따른 순종과 청지기임을 잊지 않게 하옵소서.

3, 겸손과 섬김으로 사랑의 공동체를 이루게 하소서

4, 무슨 일을 하든지 마음을 다하여 주께 하듯 하옵소서.

※우리들의 남은 인생여정이 더 아름답고, 더 의미가 있고, 더 보람 있는 일을 찾아서 영원한 가치가 있는 곳에 삶을 헌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은행 1002-133-791831, 전화: 880 170747 2264

그럼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웃음꽃 가득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방글라데시 비라힘풀 지역에서 변명섭 선교사 드림

'선교지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등학교1학년을 모집하면서  (0) 2022.01.10
구호물품을 전달 하면서  (0) 2021.09.26
방글라데시 선교 전략  (0) 2021.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