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10월27일 황용현 목사님 주일말씀
예수님께서 감람산설교에서 하신 말씀이 기억이 납니다.
본인이 재림해 오실 때 이 세상에 산고들이 일어날 것이다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산고라는 뜻이 뭘까요? 아주 반가운 소식을 전하기 위해 아기가 태어나기 전에 산모들이 겪는 아픔입니다. 똑같이 예수님의 재림을 예수님께는 기쁜 소식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기쁜 소식이 있기 전에 예수님께서 마태복음24장6절에서8절에 하신 말씀이 뭐냐면 이 산고가 있을 터인데 반드시 있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어떤 산고들이 일어날 것인가를 예수님이 24장에서 자세히 설명해주셨습니다. 예수님말씀에 의하면 자연에서 일어나는 산고는 많은 지진들이 일어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또 말씀하시기를 정치적 문화적 경제적 교육적 산고들 그러니까 아주 심한 아픔이 이런 분야에서 일어날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면서 예수님이 또 말씀하시기를 기독교복음이 엄청나게 산고를 받을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우리가 지금 예수님의 재림이 가까이 왔다고 믿고 있는 이유 중 하나가 이런 산고들이 우리 눈앞에 보이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우리가 염두에 둘 것은 기독교복음에서 두 가지 대표적인 산고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예수님의정체성이 변질되는 산고가 나타날 것이라고 예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이것을 우리가 뭐라고 말하느냐면 종교다원주의라고 말합니다. 이것이 여기저기에 전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기독교인들 중에서 일어나는 겁니다. 두 번째 복음의 산고가 뭐냐면 하나님의 자녀들의 정체성에 대한 공격이 오는 겁니다. 하나님의 자녀들의 정체성에 대한 산고가 일어납니다. 지금 이게 모든 인류가 아닙니다.
하나님의 자녀들에 대한 공격입니다 종교다원주의도 모든 사람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자녀들에 대한 아픔이 종교다원주의입니다
크리스천이 혼돈되어가지고 변질된다는 겁니다. 크리스천들이 예수님의정체성에 대해서 혼돈을 가지게 된다는 겁니다. 그게 첫째고 두 번째는 크리스천이 인간의 정체성에 대해서 혼돈을 가지게 된다는 겁니다.
오늘날 그것이 뭐겠습니다? 그것이 인본주의면서 이것이 L. G. B. T인 겁니다. L, G. B. T가 뭡니까? 동성애자로 하나님의 자녀를 복음으로 공격하는데 첫째로 예수님의정체성을 혼돈 시키는 공격을 하고 두 번째는 하나님의 자녀들의 정체성을 공격하는 겁니다. 이게 산고 중에 복음을 향한 산고입니다
하나님의 자녀들을 향한 산고입니다 그러니까 비 하나님의 자녀들이 L. G. B. T를 해도 관계가 없습니다. 그런데 기독교인들이 하나님의 자녀들이 L. G. B. T를 할 때는 문제가 생기는 겁니다. 그런 때가 온다고 예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종교다원주의도 어디서 시작했느냐면 교회 안에서 시작했습니다. 신학자들 목사들 사이에서 일어난 겁니다. 로마가톨릭 정교회 가운입고 있는 이 사람들 사이에서 일어난 겁니다. 예수님에 대한 정체성공격이 교회 안에서 일어난 겁니다. 똑같이 L. G. B. T도 어디서 일어났습니까?
교회 안에서 일어난 겁니다. 유럽에 있는 모든 로마가톨릭 정교회 이런데서 일어나가지고 미국으로 흘려 가버린 겁니다. 지금 아메리카에 있는 복음주의교회들이 L. G. B. T목사들이 많아져가지고 교인들이 신학자들이 많아져서 다 시끄러워 졌습니다. 이제는 L. G. B. T를 선호하지 않으면 교단에서 지도자가 되지 못합니다 이것을 G7국가들은 이것을 다 허용하고 정치하는 사람들만이 아니고 경제인들 사회지도자들 교회 모든 지도자들이 LGBT에 물이 다 들어 버렸습니다. 제가 이런 말을 왜 합니까? 예수님의 재림 전에는 이런 일들이 일어나야 된다. 아니면 일어날 수 있다고 예수님이 마태복음24장6절에 쓰여 있습니다. 그게 헬라어 원어로 데이(dey) 영어로 머스트(must) 예수님이 머스트(must)라 했으니까 머스트(must)가 되겠습니까? 안 되겠습니까? 그렇게 되게 되어있는 겁니다. 그러니까 예수님의 재림직전에는 이게 더 심해질 겁니다. 뭐가 더 심해집니까? 종교다원주의와 L. G. B. T가 더 심해질 겁니다. 지금 일본이 고민에 빠진 겁니다. 일본이 G7국가입니다
G7국가들 중에서 일본만 이 법이 통과되지 않았던 겁니다.
그러다가 G7국가들이 일본을 하도 압박을 해가지고 일본이2023년6월에 이 법이 통과되었습니다. G7국가들이 중심이 되어가지고 “신세계질서” 세계를 낙원 화시키자는 이 운동이 일어나고 있는 겁니다. 이 사람들을 우리가 두 짐승그룹이라고 그러잖아요. 이 그룹들은 세계평화를 위해서는 인종차별하면 안된다고 하는 겁니다. 인류가 평등해야 된다고 보는 겁니다.
그래서 L. G. B. T를 자기네가 수용하는 겁니다. 그런데 놀라운 것은 G7국가 정치지도자들 경제지도자들 이놈들 다 L. G. B. T들입니다.
이놈들이 다 이렇게 세상이 돌아가고 있는 겁니다. 그래가지고 초등학교부터 시작해서 L. G. B. T공부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웃나라 일본이 작년에 이 법이 통과가 된 겁니다.지금 이게 통과가 안 된 아프리카의 몇몇 나라들은 우간다 같은 나라들은 유럽의 이 그룹들에게 막 소리 지르는 겁니다.
너 네들 정신이 빠졌다고 다른 나라들은 이미 다 영향을 받았습니다.
북미는 말할 거 없고 중남미까지 이 영향아래 다 들어가 버렸습니다.
아시아의 대만도 마찬가지입니다 홍콩 싱가포르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도 일본이 남아 있었는데 일본이 작년에 이 법이 통과되었습니다.
지금 우리나라가 문제인 겁니다. 우리나라도 이 법이 통과가 되겠습니까? 안 되겠습니까? UN에서 G7국가에서 G12국가에서 막 압박을 하는 겁니다.
그래서 오늘 2024년10월27일 광화문에서100만 명 기독교인이 이 법을 반대한다고 모이는 겁니다. 기독교의 보수그룹들 모임에 왜 황 목사님은 참여안하십니까? 제가 왜 우리AMI공동체에게 그기에 가라고 말을 안 하는지 아십니까? 제가 답답한 게 하나가 있는 겁니다. 이분들이 오늘오후2시에 모이는데 모여서 이 법을 저지하자고 나오는 겁니다. 그러면 이분들 때문에 이 법이 저지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100만 명이 모이는 겁니다.
저의 바람은 뭐냐면 저도 저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왜 저지가 되어야 합니까? 우리나라 하나만이라도 저지가 되어야 합니다. 왜냐면 우리나라는 마지막 때 선교대국입니다 그런 차원에서 이 법이 통과가 되면 안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저는 애국을 생각해서 말하는 게 아닙니다.
복음을 생각해서 말하는 겁니다. 애국이 아니고 애(愛)예수님입니다.
그런데 제가 말하는 것은 오늘집회에서 저지하자. 저지하자 외칠 겁니다.
그런데 제 바람은 그기에 나온 연사들이 이런 말을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예수님의 재림 전에는 L. G. B. T가 난리를 친다고 예수님이 말씀하셨으니까 이것이 얼마나 난리를 치고 있느냐 이런 메시지를 선포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웃나라일본도 저지를 못하고 이 법을 통과시켜버렸다
그런데 우리나라만은 예수님이 도와주십시오. 왜냐면 우리나라는 선교해야 되는 민족입니다 이런 사람이 나와서 이런 식으로 외쳤으면 좋겠습니다.
예수님이 산고이야기를 하면서 뭐라고 그랬습니까? 예수님이 하신 말씀이 있습니다. 이런 산고들이 있기 때문에 예수님이 제일먼저 잘 견뎌라 그랬습니다. 마태복음24장13절에 그다음에 예수님이 뭐라고 그랬습니까?
너 네들 깨어있으라 마태복음24장42절에 그다음에 44절에 준비하라 그리고 나머지24장25장에 뭐라고 그러느냐면 외쳐라 그러니까 이런 것이 너희 눈에 보일 때는 “잘 견뎌라” “깨어있으라” “준비하라” “외쳐라” 저는 이런 연사들이 나와 가지고 이걸 외쳤으면 좋겠습니다.
이 법이 저지하던 저지 못하던 이런 걸 외쳤으면 좋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분들은 저 같은 사람은 필요 없는 겁니다.
왜냐면 저는 이 법이 통과될 가능성이 있다고 봅니까? 없다고 봅니까?
우리나라가G7국가들에게 인정을 받으려면 G12국가의 인정을 받으려면 이 법이 통과가 되어야만 하는 겁니다. 일본이 바보나라라고 이 법을 통과시킵니까? 그러니까 우리나라도 언젠지는 모르지만 제 생각에는 이 법이 통과된다고 봅니다. 그리고 기독교교인들은 거리에 나와서 데모할 겁니다.
데모를 하는데 뭐가 빠진 겁니까? 예수님이 오신다는 이 말이 빠져버린 겁니다. 그러니까 잘 견디라는 이 말이 빠져버린 겁니다. 깨어있으라는 이 말이 빠져버린 겁니다. 준비하라는 이 말이 빠져버린 겁니다.
외치라는 이 말이 빠져버린 겁니다. 핵심이 빠져버린 겁니다.
제가 외친 이 말씀을 여러분들도 나가서 그대로 외치시길 바랍니다. 아멘.
※성 소수자((lesbian(여성 동성애자), gay(남성 동성애자), bisexual(양성애자), transgender(성전환자)
'기타설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태복음24장42절, 노아처럼 은총을 받아 깨어있자 (1) | 2025.05.02 |
---|---|
잠언3장5절-6절, 너의 삶이 순탄케 되려면 (1) | 2025.04.23 |
마태복음11장28절-30절, 내가 너를 쉬게 하리라 (1) | 2025.04.19 |
열왕기상11장4절-8절, 기독교의 토속화 (1) | 2025.04.17 |
요한복음12장24절-26절, 귀히 여김을 받으려면 (0) | 2025.04.13 |